회사소개 COMPANY

경영이념

에코플라스틱은 생산설비 및 생산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데 있어서 "투명경영의 일환으로 견적참여한 모든 공급업체에 동등한 입찰 참여 기회를 부여하고, 인적요소가 전혀 개입되지 않은 전자입찰 SYSTE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"

1. 구매절차

  • 1. 구매자재 접수

    당사 구매팀은 사용부서로 부터 필요자재의 청구요청을 접수하여 사양 및 공급처 검토

  • 2. 업체등록

    신규 공급업체는 당사 공급자 등록 절차에 준하여 신규업체 등록
    *상세문의는 구매과로 전화문의(054-770-3240~4)

  • 3. 구매사양 설명회

    당사가 요구하는 제품에 대해 견적의뢰 대상업체에게 동일한 시간, 장소에서 제품의 규격, 품질, 기능, 용도, 납기 등의 전반적인 사항을 동시 설명

  • 4. 견적의뢰

    당사의 전자입찰 SYSTEM을 통해 견적의뢰된 공급자는 당사의 전자입찰 SYSTEM內 견적의뢰 접수현황에서 견적의뢰 확인 후 견적의뢰 작성화면에서 견적내역을 직접 입력, 전송하여 제출

  • 5. 업체선정 및 가격결정

    접수된 견적서를 당사 윤리경영방침에 근거해 가격, 납기, 품질등의 견적내역을 검토하여 발주업체를 선정

  • 6. 발주 및 계약서 체결

    (발주서)
    당사에 공급예정인 자재의 품명, 수량, 단가, 납기, 납품 장소, 발주 년 월 일 및 기타 사항을 포함한 내용을 선정된 공급자에게 당사 전자입찰 SYSTEM을 통해 통보
    (계약서)
    발주서를 계약서에 준해 사용하나, 필요시 납품예정인 자재에 대해 개별계약서를 체결

2. 납품절차

  • 1. 발주승인

    당사 전자입찰 SYSTEM에서 공급자는 발주접수를 확인 후 발주승인을 한다.

  • 2. 출하처리

    발주승인한 품목을 납품하기전 출하처리

  • 3. 거래명세서 발행

    출하처리한 품목은 당사 전자입찰 SYSTEM내에서 공급사가 직접 거래명세서를 출력

  • 4. 검수

    거래명세표를 동봉하여 납품장소에 하차 후 신청부서 자재창소에서 공급물품에 대해 받음

  • 5. 입고

    최종 검사결과 합격시 지정한 장소에 입고 후 거래명세서 최종 확인 후 당사 전자입찰 SYSTEM에 신청부서에 입고등록

3. 결제절차

  • 1. 세금계산서 발행

    당사 구매과에서는 월마감을 하여 마감내역을 공급시에 통보, 공급사는 마감내역을 확인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

  • 2. 지불조건

    대불지금 관련문의 : 경리팀(TEL : 054-770-3251 ~ 7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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